신소영의 다양한 채널과 블로그를 팔로우 하세요

요즘 포스팅에 날개가 돋았습니다. 오랜만에 재미있고 위시빈에서는 하루 몇백 원씩 수익도 생깁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검수 중이고 구글 blogger도 시작했습니다. 애드센스로 반찬값이 나올지 궁금해서 준비 중입니다.

다양한 채널과 블로그를 운영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이제 본명을 쓰며 정보 공유의 기쁨을 수익으로 누릴 때가 됐다는 판단입니다.

경제적 수입에서 벗어날 수 있는 블로거 채널 운영자 작가는 없습니다. `난 돈 이야기를 안 쓰는 문학을 믿지 않는다.`(공지영 작가) `시장에서 살아남아야 해. 아니면 어떻게 사회를 바꾸고 영향력을 줄 건데?`(황석영 작가)의 말씀을 인용하겠습니다. 고상한 척 물질에 관심이 없는 척하기에는 우리가 만나는 팔로워와 독자가 너무 똑똑한 시대에 살고 있죠.
콘텐츠를 개발하고 글을 쓰는 동안 여러분의 좋아요와 페이지 클릭을 저는 좋아합니다. 제 에세이와 포스팅이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면 주저 없이 팔로잉하고 좋아요 누르고 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댓글보다 좋아요가 천배백배 좋습니다.

더욱 멋진 콘텐츠와 에세이로 다가가겠습니다. 트래블러루앙프라방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채널과 블로그의 인프라는 충분히 구축했습니다. 고유의 도메인을 소유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지는 조금 더 고민할 계획입니다.




신소영의 스토리채널
https://story.kakao.com/ch/ssy1997

신소영의 PHOLAR
http://naver.me/x0pmDirT

신소영의 Google+

오늘의 여행기


etc.

댓글

가장 많이 본 글